엑소(EXO) 수호 “뮤지컬을 통해 많은 것 배워…매진 시켜준 팬들 고마워”

Comments (0) MUSIC

엑소 수호가 뮤지컬 배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11월 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 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 발매 기념 음감회가 열렸다.

수호는 최근 뮤지컬 ‘웃는 남자’ 주인공을 맡아 열연을 펼쳤고, 10월 31일 막공을 끝냈다.

이날 수호는 “첫 번째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를 통해 데뷔하고 두 번째 ‘웃는 남자’까지 1년에 뮤지컬 두 작품을 하면서 많은 것을 느끼며 배웠다”며 ” 진심을 통한다는 말을 배웠던 시간”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무대에 홀로 서면서 외롭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멤버들이 그리울 때가 있었다”며 “관객으로 와주신 엑소엘 분들이 거의 매진을 시켜주셨다. 감사하다는 마음이 많이 들었다. 진심으로 연기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신인상 후보에 올랐는데, 이제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지 1년”이라며 “그런 시상식에 간다는 것만으로 감사드린다. 좋은 결과 있으면 감사히 생각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엑소는 오는 2일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컴백을 알린다. 지난해 7월 선보인 정규 4집 ‘THE WAR’ 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정규 앨범이다.

한편, 엑소는 11월 2일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를 발매하며,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