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솔로 앨범 선주문 40만 장? “아직 믿고 있지 않다”

Comments (0) MUSIC

백현이 솔로 앨범 선주문 40만 장이라는, 앨범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에 대해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SAC 아트홀에서 엑소(EXO) 멤버 백현의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시티 라이츠)’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퀸터플 밀리언셀러, 국내 누적 음반 판매량 1000만 장 돌파 등 대기록을 세운 톱 아이돌그룹 엑소의 멤버인 백현. 그의 솔로 앨범은 선주문부터 40만 장이라는 수치로 엄청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백현은 “40만 장이라는 숫자가 저는 정말 상상하지도 못했던 숫자였기 때문에 아직 믿고 있지 않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선주문 수량은 오픈해봐야 아는 숫자이기 때문에”라고 이유를 설명하며 “(앨범 발매 후) 제 눈으로 직접 봐야 믿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백현의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는 타이틀곡 ‘UN Village(유엔 빌리지)’를 비롯해 트렌디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백현의 매력적인 보컬과 감각적인 음악 색깔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백현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늘(10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SAC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한편, 백현은 오늘(1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City Lights’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오는 12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UN Village(유엔 빌리지)’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