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시현, ‘SKY 캐슬’ 오나라와 함께 G마켓 광고 모델 발탁

Comments (0) STYLE@STAR

에버글로우 시현이 데뷔 2주만에 G마켓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4일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에버글로우의 멤버 시현이 G마켓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에버글로우로 데뷔와 동시에 빌보드, 아이튠즈 차트를 석권하며 글로벌 케이팝 아이돌로 주목받은 시현은 데뷔 2주만에 광고 모델까지 발탁된 것.

시현은 ‘SKY 캐슬’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대세 배우 오나라와 함께 G마켓 광고 모델로 발탁, 대세 아이돌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2일 메가박스 스크린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 ‘G마켓X메가박스 수요 무비데이’ 광고는 오나라의 다양한 변신과 시현의 당당하면서도 밝고 귀여운 매력이 하나되며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특히, 대선배 앞에서도 전혀 주눅들지 않는 시현만의 밝은 미소와 청량감 가득한 매력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선물한다. 오나라 역시 이제 막 데뷔한 시현이 긴장하지 않도록 현장 분위기를 잘 이끌어줬다는 후문.

G마켓 담당자는 “시현의 환하고 밝은 미소와 보기만해도 따뜻함을 선물하는 건강한 매력이 광고 콘셉트와 잘 맞아서 캐스팅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시현이 속한 에버글로우는 매 음악방송마다 완벽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비주얼로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 영원한 빛을 뜻하는 그룹명 답게 국내는 물론 해외 차트까지 싹쓸이하며 향후 활동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