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beauty] 에뛰드하우스, ‘크리스탈’ 같은 모공처럼! ‘뷰티샷 페이스 블러’ 출시

Comments (0) STYLE@STAR

에뛰드
[beauty] 에뛰드하우스, ‘크리스탈’ 같은 모공처럼! ‘뷰티샷 페이스 블러’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피부 모공과 결을 보정해주고 톤업효과로 매끄럽고 뽀샤시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연출해주는 ‘뷰티샷 페이스 블러’를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의 ‘뷰티샷 페이스 블러’는 포토샵이나 각종 어플의 사진 보정 인기 기능 중 하나인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하고 뽀얀 피부를 즉각적으로 연출하는데 효과적인 ‘멀티 블러 크림’이다.

일명 ‘블러 파우더’라고 불리는 베이비 픽셀 파우더의 미세한 입자감이 매끄럽고 보드랍게 피부 결을 다듬어 주고 모공 및 요철을 감쪽같이 보정해 준다. 또한 커버 파우더가 빛을 다양한 각도로 반사시켜 피부 톤을 뽀얗고 화사하게 연출하는 등 3가지 멀티 피부 보정 효과를 자랑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신제품 ‘뷰티샷 페이스 블러’는 셀카 어플이나, 포토샵으로 블러 효과를 준 듯한 뽀얀 피부를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지속력도 높여주는 제품”이라며 “‘뷰티샷 페이스 블러’와 함께라면 어플 없이도 셀카 속 매끈하고 뽀샤시한 피부 자신감을 뽐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에뛰드하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