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구X이혜리 ‘뎀프시롤→판소리 복서’ 10월 개봉 확정

Comments (0) Film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 주연의 영화 ‘판소리 복서'(감독 정혁기)가 10월 개봉을 확정, 생동감 넘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판소리 복서’는 과거의 실수로 체육관에서 허드렛일을 하며 살아가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가 자신을 믿어주는 든든한 지원군 ‘민지’(이혜리)를 만나 잊고 있었던 미완의 꿈 ‘판소리 복싱’을 완성하기 위해 생애 가장 무모한 도전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신박한 코믹 휴먼 드라마.

‘판소리 복싱’이란 우리나라 고유의 장단과 복싱 스텝을 결합시킨 극중 ‘병구’의 필살기로, 세계 최초로 ‘판소리 복서’에서 다뤄지며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신세계를 보여줄 예정. 여기에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 등 조합만으로도 신선한 배우진이 선보일 신박한 재미까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판소리 복싱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다. 바다를 배경으로 동작을 취한 ‘병구’의 모습만으로도 눈길을 끄는 가운데, 눈을 감은 표정마저 분위기를 압도하며 남다른 포스를 자랑하는 엄태구의 판소리 복싱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오는 10월 개봉 예정.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CGV아트하우스,폴룩스(주)바른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