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송승헌 주연 영화 ‘멋진 악몽’ 촬영 크랭크 업! 올 상반기 개봉 예정

Comments (0) Film

020901

엄정화-송승헌 주연 영화 ‘멋진 악몽’ 촬영 크랭크 업! 올 상반기 개봉 예정

엄정화, 송승헌 주연의 영화 <멋진 악몽>(가제)이 모든 촬영을 마치고 크랭크 업 했다.

<멋진 악몽>은 외모, 재력, 능력 모든 것을 갖춘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연우(엄정화)가 갑작스러운 사고 후, 상상도 못 해본 평범한 주부의 삶을 한 달간 대신 살게 되며 공무원 성환(송승헌)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코미디 영화다.

엄정화가 대기업도 쥐락펴락하던 커리어 우먼에서 하루아침에 남편과 아이들 챙기랴 정신없는 주부로 반전을 맞이한 ‘연우’ 역을, 송승헌이 가진 건 없어도 가족에 대한 사랑만은 넘치는 공무원 ‘성환’ 역을 맡았다.

2월 2일 남양주 종합촬영소에서 진행된 마지막 촬영은 ‘연우’와 ‘성환’의 딸 ‘하늘’ 역을 맡은 서신애의 장면으로,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엄정화는 “촬영장에서 살다시피 한 것 같다. 그래서 더욱 애착이 가고 스태프들 기억이 많이 남는다. 함께 한 배우분들과도 좋은 기회가 생기면 얼마든지 또 만나고 싶다”며 마지막 촬영에 대한 감회를 전했다.

송승헌은 “지금까지 해보지 않았던 캐릭터를 연기했던 것 같다. ‘성환’은 생활 속에 밀착된 인물이고, 빈틈이 많으면서도 가슴 따뜻한 남자다. 연기하면서 고민도 많았지만, 지금은 ‘성환’ 역을 맡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많은 웃음과 큰 감동, 긴 여운을 줄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이다”며 캐릭터와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전했다.

한편 <멋진 악몽>(가제)은 후반 작업을 거쳐 올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메가박스(주)플러스엠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