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리’ 정재영VS옥택연, 일촉즉발 멱살잡이! 이들이 분노한 진짜 이유는?

Comments (0) Drama

071501

‘어셈블리’ 정재영VS옥택연, 일촉즉발 멱살잡이! 이들이 분노한 진짜 이유는?

‘어셈블리’ 정재영과 옥택연이 분노 가득한 눈빛으로 서로의 멱살을 맞잡고 있는 충격적인 장면이 포착됐다.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셈블리’(극본 정현민, 연출 황인혁, 최윤석)측은 15일 정재영과 옥택연이 서로의 멱살을 거칠게 감아 쥔 일촉즉발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재영과 옥택연이 멱살을 부여잡고 거칠게 대치하고 있는 상황이 펼쳐진다. 이들은 연신 상대의 손을 쳐내고 되잡으며 성난 야수의 눈빛으로 서로를 쏘아보고 있어 언제라도 주먹이 날아갈 듯한 긴장감을 연출하고 있다.

지난 9일 서울 서초구의 한 포장마차에서 이뤄진 촬영 현장에서는 사진과 달리 선후배간 훈훈한 칭찬으로 떠들썩했다는 후문. 촬영 전 합(동선)을 맞추는 과정에서 정재영이 자신의 팔을 세게 거머쥔 옥택연에게 “운동 진짜 열심히 했나 보다”라며 칭찬의 말을 던지자 이에 옥택연도 “선배님, 눈빛이 너무 리얼하셔서요”라며 잡은 멱살도 놓지 않은 상태로 이를 꽉 문채 훈훈한 덕담이 오갔다는 전언이다.

‘어셈블리’는 무식해서 용감하고, 단순해서 정의로운 용접공 출신 국회의원 진상필이 ‘진상남’에서 카리스마 ‘진심남’으로 탈바꿈해가는 유쾌한 성장 드라마로 오늘(15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KBS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