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룸’ 트와이스, 새 코너 ‘엔딩요정 폭탄 댄스’ 도전…‘카메라 원샷’ 독점 주인공은?

Comments (0) MUSIC

트와이스가 ‘아이돌룸’의 새 코너 ‘엔딩요정 폭탄 댄스’에 첫 도전한다.

오는 30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은 프로그램 1주년을 맞아 2주간 편성된 ‘트와이스 특집’ 2편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쟁반 댄스’에 이은 새로운 코너 ‘엔딩요정 폭탄 댄스’에 도전했다.

‘엔딩요정 폭탄 댄스’는 시간제한이 있는 풍선 폭탄을 들고 안무를 해야 하는 코너로, 풍선이 터지는 순간 들고 있던 멤버가 이 날의 ‘엔딩요정’으로 선정되는 코너다. 아슬아슬한 긴장감과 그 속에서도 안무를 소화해야하는 고난이도의 미션. ‘엔딩요정’으로 선정된 멤버는 그 순간부터 모든 카메라의 ‘원샷’을 독점으로 받는 혜택이 주어진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댄스를 선보였다. 그리고 예상치 못한 순간에 선발되어버린 엔딩요정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1대 엔딩요정’이 된 멤버는 독특한 소감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트와이스의 요절복통 ‘엔딩요정 폭탄 댄스’는 오는 30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JTBC ‘아이돌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