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엑소 출격, 콩트부터 액션 연기 시범까지…재주 많은 전학생

Comments (0) TV Show

그룹 엑소(EXO) 세훈과 찬열이 ‘아는 형님’에서 액션 연기에 도전했다.

22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그룹 엑소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리패키지 앨범 ‘LOVE SHOT’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엑소는 작년 7월에 이어 ‘아는 형님’에 다시 출연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엑소는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해 루돌프 모자를 쓰고 깜찍한 귀 체조를 선보여 형님들의 호응을 받았다.

이날 디오, 찬열 등 배우로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엑소 멤버들은 연기를 하며 경험했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특히 막내 세훈은 “최근 한 웹 드라마에서 액션 연기에도 도전했다”고 고백하며 당시의 경험을 나눴다. 찬열은 “내가 상대역으로 연기 연습을 도와줬다”고 밝혔다.

이에 형님들은 세훈과 찬열에게 연기를 직접 보여달라고 부탁했고, 두 사람은 즉석에서 액션신 재연에 나섰다. 세훈은 예상치 못한 공격으로 찬열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아는 형님’ 공식 콩트 전문가 이수근 역시 세훈의 액션신 상대로 나서 합을 맞췄다. 두 사람은 멋있으면서도 어딘가 엉성해 보이는 알쏭달쏭한 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다재다능 재능을 선보인 엑소가 펼치는 액션신 연기는 22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JTBC 아는 형님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