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의 비밀스런 모습 대방출! 단독 컴백쇼 ‘Can’t Stop’

Comments (0) MUSIC

씨앤블루

새앨범 <Can’t Stop>의 전 수록곡의 제작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 대공개!

씨엔블루 멤버들은 컴백쇼를 통해 전 수록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신곡의 탄생과정과 곡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외에도 가장 아끼는 곡들이 하나씩 있었는데, 멤버들마다 그 이유는 따로 있다고.

이번 앨범은 제작 전 과정에 멤버들이 참여한 만큼 곡에 대한 애정도 그만큼 남다르다고 하는데, 그에 관한 모든 스토리가 컴백쇼를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컴백쇼의 모든 노래는 밴드 씨엔블루의 탄탄한 연주를 바탕으로 전 무대 올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컴백쇼에는 이다해가 씨엔블루의 컴백쇼 더빙을 맡았다. 더욱이 화려한 스타 지인들과 함께 컴백쇼가 풍성해질 예정. 멤버들과 드라마로 친분을 쌓은 김우빈, 박신혜, 박해진을 비롯해 윤도현, 송은이, 박소현, 아이유, 크리스탈, 규현, 광희, 형식 등이 바로 그 주인공들이다. 이들은 씨엔블루의 컴백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마음은 물론 씨엔블루 멤버들과의 특별한 에피소드까지 공개해 컴백쇼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이유가 욕심냈던 정용화의 자작곡, 윤도현이 씨엔블루의 열혈 팬이 된 사연, 김우빈이 이종현에게 반한 에피소드 등이 공개된다.  

 김우빈

월드투어 중 씨엔블루의 호텔방 급습!
씨엔블루의 컴백쇼 ‘Can’t Stop’은 씨엔블루 멤버들의 새앨범 <Can’t Stop>에 실린 전 수록곡과 히트곡 메들리 무대 외에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 

씨엔블루의 팬이라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이 무대 밖 사적인 공간일 것이다. 월드 투어 중 멤버들의 호텔방을 기습해 무방비 상태의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투어 중 씨엔블루의 호텔방 공개는 처음 있는 일로 멤버들의 적나라한 모습까지 모두 볼 수 있었다고. 비행기 안에서 공짜로 나눠주는 파우치를 꼭 챙기고, 입술 보호제를 보물 1호처럼 소중히 여기는 알뜰한 멤버와 투어 중 속옷과 양말 빨래는 꼭 자기손으로 하는 손빨래의 달인 멤버가 밝혀지는 등 예상치 못한 모습들에 촬영 간 스태프들이 실소를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이 외에도 <Can’t Stop>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정용화가 다른 멤버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은 사연, 월드투어 마지막 공연 장소였던 칠레에서의 1일 여행, 멤버들의 사랑에 관한 열띤 토크 등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씨엔블루 단독 컴백쇼 [Can’t Stop]은 3월 2일 일요일 밤 12시 15분에 방송 된다.

 

글 한지희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