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신보 ‘±0’ 컴백 스케줄러 공개…‘19일 컴백’

Comments (0) MUSIC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컴백 스케줄러를 기습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컴백 스케줄러를 게재하고 본격적인 컴백 시동에 나섰다.

공개 된 스케줄러 이미지 속 정세운은 감각적인 코랄 톤의 배경에서 고풍스러운 의자에 앉아 시크한 슈트를 차려입고 등장,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4일 무빙 티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포토 티저, ±0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스포일러 V 라이브 등 앨범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컴백 콘텐츠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발매일인 19일에는 특별한 컴백 쇼콘을 예고했다.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은 지난해 7월 발표한 ‘ANOTHER'(어나더)에 이어 약 8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그간의 음악적 성장과 발전을 가득 담아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설레게 할 전망이다.

2017년 ‘JUST U’로 데뷔한 정세운은 앨범과 OST, 뮤지컬, 방송 등 다양한 분야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BABY IT’S U’, ’20 Something’ 등 장르에 구애 없이 모든 음악을 완벽히 소화했고, 자신의 앨범에 꾸준히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아티스트적 면모를 자랑했다. 최근에는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계 신흥 강자’로 떠오르는가 하면, 스타 등용문이라 불리는 뮤지컬 ‘그리스’의 주연 ‘대니’ 역에 발탁돼 오는 4월 개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9일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 발표를 앞두고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