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의 뮤즈’ 로시, 신곡 ‘술래’ 티저 영상..유승호와 애틋한 분위기

Comments (0) MUSIC

6월 1일 신곡 ‘술래’를 발표하는 가수 로시(Rothy)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로시는 오늘(3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술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배우 유승호와 로시의 엇갈린 시선을 담아냈다.

영상에서는 누군가를 애타게 찾는 로시의 아련한 눈빛과 함께 환하게 웃는 유승호의 미소가 등장, 서로를 향한 엇갈린 시선 속에 ‘너를 바라본다 네가 웃어준다’라는 노랫말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마치 술래잡기를 하듯 서로를 찾고 찾는 애틋한 연인 분위기의 두 사람은 시공간을 초월한 판타지적 만남을 그려내며, 뮤직비디오 본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신예 로시는 발라드황제 신승훈이 직접 제작한 첫 여성 솔로 가수로 화제를 모았으며, 청순한 비주얼에 리너스들의 귀를 자극하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2018년 가요계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신승훈이 프로듀싱한 신곡 ‘술래’는 스무 살이 된 로시가 스스로의 정체성, 자아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노래한 브리티시 팝 장르의 곡이다.

지난해 11월 데뷔곡 ‘Stars’를 통해 꿈을 찾아가는 소녀로서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위안과 공감을 전달했다면, 이번 신곡 ‘술래’에서는 자아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아 한층 성장한 로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로시의 신곡 ‘술래’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도로시컴퍼니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