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호-지오-미르 ‘엠블랙’, 3인조로 6월 9일 컴백 알려!

Comments (0) MUSIC

0 00 000

승호-지오-미르 ‘엠블랙’, 3인조로 6월 9일 컴백 알려!

3인조로 변신한 엠블랙이 오는 6월 9일 8번째 미니앨범 ‘MIRROR(거울)’ 발표를 앞두고 첫 번째 컴백 이미지를 공개했다.

7개월 만에 컴백하는 엠블랙은 5인조에서 3인조로 새롭게 팀을 재정비,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자극한다.

제이튠캠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첫 번째 컴백 이미지는 흔들린 포커스로 몽환적인 느낌을 주며, 무덤덤한 듯 표정을 짓고 있지만 여전한 세련미와 멋스러움을 표현했다.

5월 중순 컴백 예정이었던 엠블랙은 더욱 완벽하고 좋은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컴백 일정까지 미루며 이번 앨범 작업에만 매달렸다. 이에, 지금까지의 앨범보다 더욱 탄탄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컴백에 앞서 엠블랙 멤버 승호, 지오, 미르는 “좋은 음악을 만들기 위해 수개월 동안 많은 고민과 고생을 하며 탄생한 앨범인 만큼, 자신 있게 대중들 앞에 선보일 수 있다. 빠진 멤버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엠블랙이란 이름을 끝까지 지켜나가겠다, 그것만이 팬들에 대한 최선의 보답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앨범 또한 엠블랙을 꿋꿋하게 지켜준 팬분들의 마음을 생각하며 준비한 만큼 좋은 앨범이 될 것이다”라고 컴백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엠블랙은 오는 6월 9일 음원 공개 및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제이튠캠프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