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신보 ‘클레 원 : 미로’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전 세계 32개 지역 TOP10 진입’

Comments (0) MUSIC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로 ‘팝의 본고장’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25일 오후 6시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와 타이틀곡 ‘미로(MIROH)’를 발표한 스트레이 키즈는 26일 오후 1시 기준 ‘팝의 본고장’ 미국을 비롯해, 멕시코, 페루, 핀란드, 러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 1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K팝 아이돌’의 성장세를 입증했다.

또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은 26일 오후 기준 세계적 팝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 1위에 올랐고, 26일 오후 5시 기준 해외 3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하며 ‘차세대 K팝 대표 아이돌’로서 위상을 알렸다.

25일 0시 선공개된 타이틀곡 ‘미로(MIROH)’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공개 30여시간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며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월 19일 태국을 시작으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언베일 투어 ‘아이 엠…'(UNVEIL TOUR ‘I am…’)’를 진행 중인 스트레이 키즈는 1월 26일 자카르타, 지난달 21일과 24일 각각 멜버른, 시드니 공연을 성료 했고 4월 27일 마닐라를 거쳐 5월 미국 3개 도시, 4회 공연 일정으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특히 5월 14~15일(현지시간) 양일간 미국 전역에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쇼케이스는 전일 전석 매진을 기록했는데, 미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까지 차지하며 매진 기록이 우연이 아님을 증명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음악 방송을 통해 ‘미로’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