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방찬-아이엔-현진, 신곡 ‘미로’ 개인 티저 공개…‘도전적인 분위기 물씬’

Comments (0) MUSIC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 아이엔, 현진이 신곡 ‘미로(MIROH)’의 개인 티저를 공개하고 거친 매력을 발산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3일 자정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미로’ 개인 티저 이미지 9장을 공개했다.

개인 티저 공개의 스타트를 끊은 주인공 방찬, 아이엔, 현진 3인방은 거친 매력을 물씬 풍겨 시선을 붙잡았다.

방찬은 화려한 헤어 컬러와 스타일로 도전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막내 아이엔은 시크한 표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레드 헤어와 레오파드 의상으로 강렬함을 뿜어냈다. 현진은 세련된 패션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패기 가득한 눈빛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곡 ‘미로’는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곡 ‘디스트릭트 9(District 9)’,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 미니 3집 타이틀곡 ‘아이 엠 유(I am YOU)’에 이어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또 다시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미로에 선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들의 패기와 포부를 표현한 곡으로, 미로에 대한 두려움보다 자신에 대한 믿음과 용기가 더 큰 멤버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앨범 ‘클레 원 :미로’ 역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탄탄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할 예정이다. 해당 앨범에는 타이틀곡 ‘미로’를 포함해 총 8트랙이 수록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25일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와 타이틀곡 ‘미로’ 발매에 앞서 18일부터 25일까지 자작곡 신곡들을 공개하는 영상 ‘언베일 : 트랙(UNVEIL : TRACK)’을 릴레이로 선보이고, 25일에는 데뷔 1주년 겸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온라인 공개하는 티징 프로젝트 ‘언베일 더 미로(UNVEIL THE MIROH)’에 돌입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