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마닐라 투어 역대급 규모로 성료…7000여 팬 열광

Comments (0) MUSIC

스트레이 키즈가 해외 쇼케이스의 마닐라 투어에서 7000여 관객과 교감하며 ‘글로벌 K팝 아이돌’의 성장세를 입증했다.

지난 27일 스트레이 키즈는 필리핀 마닐라 아라네타 콜리세움(ARANETA COLISEUM)서 해외 쇼케이스 투어 ‘언베일 투어 ‘아이 엠…'(UNVEIL TOUR ‘I am…’)’을 진행했다. 이번 마닐라 공연은 스트레이 키즈의 해외 쇼케이스 중 가장 큰 역대급 규모로 여러 화제를 모았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K팝 대세돌’의 면모를 선보이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에 현지 스테이(팬덤명)들은 슬로건 이벤트, 서프라이즈 팬 영상 등 다양한 팬 이벤트를 기획해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아울러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쇼케이스 공연 중 필리핀 지진에 대한 위로 멘트를 전하며 눈시울을 붉혀 현지 팬들과 교감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1월 19일 태국을 시작으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자카르타, 멜버른, 시드니, 마닐라 공연을 성료 했으며 5월부터는 미국 3개 도시, 4회 공연 일정으로 투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Mnet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이하 찾았스)’에서 ‘예능 새싹돌’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오는 5월 1일 (수) 오후 8시에 방영될 ‘찾았스’ 마지막 화에서는 JTBC ‘아는 형님’을 패러디한 ‘오는 형님’으로 ‘흥키즈’의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