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데뷔 후 음악방송 첫 1위 “더 열심히 할 것” 소감 밝혀

Comments (0) MUSIC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고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는 4일 오후 방영된 Mnet 음악 방송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의 타이틀곡 ‘미로(MIROH)’로 4월 첫째 주 1위 트로피를 안았다.

지난해 3월 25일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9인조 스트레이 키즈는 매 앨범마다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했고, 국내외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신인상 8관왕’에 올랐다.

올해 3월 25일 데뷔 1주년을 기념해 발매한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와 타이틀곡 ‘미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는 4일 기준으로 데뷔 376일 만에 ‘첫 음악 방송 1위’의 영광을 안으며 ‘성장형 그룹’의 면모를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 스트레이 키즈 멤버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1위 발표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팬들을 향해 연신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멤버들은 감격에 북받쳐 눈물을 흘렸고 응원을 보낸 팬들과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했다.

이에 스트레이 키즈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곁에서 항상 변함없이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도와주시는 분들과 우리 소중한 ‘스테이(팬덤명)’가 정말 많아서 어떻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을 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이렇게 음악 방송에서 1위를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이 또한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초심 잃지 않고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감사함 속에서 꾸준히 성장하는 스트레이 키즈의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1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늘(5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