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정지훈, 카리스마 눈빛부터 수줍은 미소까지..’여전히 훈훈해’

Comments (0) Drama

‘스케치’ 배우 정지훈이 강력계 열혈 형사의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21일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연출 임태우, 극본 강현성)에서 강력계 에이스 형사 강동수 역으로 출연 중인 정지훈의 반전 매력이 담겨진 스틸 컷을 공개 했다.

사진 속 정지훈은 소년美 넘치는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현장 스텝들과 소통하고 있는 모습. 그는 계속되는 밤샘 야외 촬영 속에서도 힘든 내색 없이 오히려 주변 스태프들을 살뜰히 챙기며, 상대 배우들과 장난도 치고, 무한 열정 에너지를 쏟아내고 있다.

첫 수사 장르 물로 2년 만 안방극장에 돌아온 정지훈은 극 중 거침없는 열혈 형사 강동수역을 맡아 맞고, 구르고, 넘어지며 대역 없이 원테이크 리얼 액션 연기부터 한층 깊어진 감정연기까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펼쳐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스케치’ 관계자는 “강렬한 눈빛에서부터 절절한 오열 연기까지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정지훈이 촬영장에서도 몸을 아끼지 않는 열정 투혼으로 ‘믿보배’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며 “정지훈의 인생 캐릭터가 될 것 같다. 마지막 회까지 펼쳐질 열연이 기대된다”고 극찬 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는 정해진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운명을 담은 수사 액션 드라마.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네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