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슈퍼아이돌’ 김종국, 이광수 닮은 연습생에 “기린 하면 이광수” 센스멘트 작렬

Comments (0) MUSIC

081702

‘슈퍼아이돌’ 김종국, 이광수 닮은 연습생에 “기린 하면 이광수” 센스멘트 작렬

‘슈퍼아이돌’ 김종국이 이광수를 떠올리며 웃음을 선사한다.

8월 18일 방송되는 한중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MBC MUSIC ‘슈퍼아이돌’(씽동야조우/연출 권영찬) 6회에서는 1군, 2군 관계 없이 모든 연습생들을 대상으로 한 중간점검 미션이 펼쳐진다. 연습생들은 지난 5월 진행된 1차 경연 당시 불렀던 발라드곡을 다시 부르며, 실력의 성장을 확인시켜 줄 전망이다.

주어진 미션이 미션인 만큼, 심사위원 역시 지난 첫 번째 경합 때와 동일한 인물로 채워진다. 작곡가 김형석을 필두로 가수 김종국, 가수 더원이 출연하는 것. 여기에 첫 등장이지만 남다른 심사평을 예고한 중국 가수 상문첩이 더해져 날카로운 눈으로 연습생들의 성장세를 평가한다.

이런 가운데 8월 18일 ‘슈퍼아이돌’ 제작진은 6회 본방송을 앞두고 미소 가득한 심사위원들의 모습이 담긴 6회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김종국, 더원은 중국인 연습생 을 보며 폭소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슈퍼아이돌’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차이쉬쿤의 무대를 접한 뒤 심사위원 중 한 명이 “기린이 떠오른다”고 농담을 건넸다고. 이에 김종국은 “기린 같다고 하니까.. 이광수 씨가 떠오른다”고 언급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화려한 스타들과 함께 하는 청춘들의 빛나는 꿈 성장기, 한중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MBC MUSIC ‘슈퍼아이돌’ 6회는 8월 18일 화요일 오후 7시 MBC MUSIC과 MBC every1, MBC퀸에서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MBC MUSIC ‘슈퍼아이돌’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