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을 찾아서’ 포스터 공개! 유재석-유희열 그들이 찾을 가수는 과연 누구?

Comments (0) MUSIC

슈가맨 포스터

‘슈가맨을 찾아서’ 포스터 공개! 유재석-유희열 그들이 찾을 가수는 과연 누구?

유재석 유희열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이하 ‘슈가맨’)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17일(월) 오전에 공개된 ‘슈가맨’ 포스터는 팀장 유재석-유희열, 미녀 부팀장 채정안-김이나, ‘스타 작곡가’ 신혁-신사동호랭이, ‘추적맨’ 허경환-장도연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파란색 셔츠와 남색 재킷으로 훈훈한 매력을 뽐낸 유재석과 회색 정장을 입고 정면을 응시하는 유희열의 강렬한 눈빛이 눈길을 끈다.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도 두 팀장은 강렬한 포즈와 표정으로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또한, ‘추적맨’으로 출연하는 허경환은 “장도연의 키는 멈추지 않고 자란다”고 농담을 건네며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슈가맨’은 대한민국 가요계의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 (SUGAR MAN)’을 찾아 그들의 전성기와 히트곡, 가요계에서 사라진 이유와 행방 등을 알아보는 것은 물론 슈가맨의 히트곡을 새로운 버전으로 재탄생시켜 승부를 겨루는 프로그램이다.

유재석과 유희열은 팀장이 되어 대결을 펼치며, 부팀장으로 배우 채정안, 미녀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한다. 또한 허경환과 장도연은 우리 주위에서 자취를 감춘 슈가맨을 추적해, 스튜디오에 데려오는 ‘추적맨’으로 활약한다. ‘스타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신혁은 ‘슈가맨’의 히트곡을 재해석해 2015년 역주행 버전으로 선보인다.

유재석-유희열 콤비의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이하 ‘슈가맨’)는 2회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8월 19일(수)과 26일(수) 밤 11시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JTBC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