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에 반하다’ 정경호-김소연-윤현민, 포스터 촬영장 속 셀카 케미 화제!

Comments (0) Drama

1-vert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김소연-윤현민, 포스터 촬영장 속 셀카 케미 화제!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의 정경호, 김소연, 윤현민의 환상적인 조합이 돋보이는 포스터 촬영현장 셀카봉 셀카가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서 정경호는 천상천하 유아독존 냉철한 기업사냥꾼 ‘민호’로, 김소연은 사랑스럽고 가슴 따뜻한 여주인공 ‘순정’ 그리고 윤현민은 무엇 하나 부러울 것 없는 완벽한 엄친아 ‘준희’로 분해 열연한다.

특히 ‘순정’을 사이에 둔 ‘민호’, ‘준희’의 신경전이 극의 재미를 더해 세 사람의 삼각관계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들이 함께한 포스터 촬영 현장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선남선녀 배우들의 찰떡궁합 호흡이 돋보였다는 후문.

이번에 공개된 셀카엔 세 배우의 신선하면서 조화로운 모습이 여실히 담겨 있는 동시에 귀엽고 장난기 넘치는 매력까지 엿볼 수 있어 그들이 만들어낼 드라마 속 환상적인 호흡에 팬들의 관심은 끊이지 않았다고.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오는 4월 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김종학프로덕션ㅣ㈜도레미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