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수지가 제안하는 올봄 러블리 로맨틱룩

Comments (0) STYLE@STAR

2

바야흐로 봄이 오는 시절이다. 이미 당신의 옷장에는 수많은 봄옷이 있겠지만, 자꾸만 신상이 사고 싶은 마음은 봄바람처럼 불어올 것이다. 

그렇다면 여기 수지가 제안하는 러블리 로맨틱룩을 시도하는 건 어떨까? 특히 올봄에는 편안하고 실용적인 스포츠웨어와 핑크와 민트, 블루 등 파스텔 컬러에 시폰 소재 등을 활용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의상이 유행할 것으로 보는게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 벌써 거리에는 봄의 전령 꽃이 화사한 색상과 만나서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옷으로 탄생해 쇼 윈도우에 걸려있다.

수지가 제안하는 러블리 로맨틱룩을 알아보자.

  ROEM_로엠_2014_봄광고_수지_트렌치코트_플라워트렌치1

◆ 제안 1. 봄 하면 역시 플라워 프린트

봄 패션 아이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플라워 프린트. 올봄 패션에도 이 플라워 프린트는 빠지지 않을 전망이다. 원피스, 티셔츠, 재킷은 물론이고 가방에도 플라워 프린트가 들어가는 추세다.

플라워 프린트가 가미된 원피스에 프린트와 비슷한 색의 가방을 매치한다면 당신의 로맨틱 레벨 업! 긴 머리 여성이라면 굵은 웨이브가 들어간 헤어스타일까지 더한다면 금상첨화. 바로 화이트데이 룩이 완성되겠다.

 

ROEM_로엠_2014_봄광고_수지_야상_원피스1

◆ 제안 2. 야상 재킷 + 패턴 원피스

평소 패션 아이템으로 하나씩 가지고 있을 법한 게 야상 재킷이다. 여기에 여성성을 좀 더 표현할 수 있게 원피스를 입어보자. 단색의 단조로운 원피스보다는 유니크한 패션으로 인기를 얻은 다양한 패턴, 혹은 작은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가 좋겠다. 특히 올해 야상 재킷에는 레이스 패치를 덧댄 아이템도 눈에 띈다. 안감 전체를 레이스로 디자인해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킨 제품도 있다.

재킷과 비슷한 야상 조끼를 착용해 여성미와 빈티지한 느낌을 동시에 표현하기 위해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도 있다. 단, 허리 밑으로 내려오는 긴 자켓이라면 원피스와 매치는 피하는 게 좋겠다.

  4

◆  제안 3. 과감하게 플라워 프린트 재킷

올봄 화사하게 분위기를 업시키기 위해 과감하게 재킷에도 플라워 프린트를 선택하면 어떨까? 컬러 선택을 잘못하면 자칫 무겁고 딱딱해 보이는 재킷에 플라워 프린트가 가미된 의상은 얼굴을 좀 더 환하게 보이는 효과를 가져다준다. 대신 재킷이 화려하기 때문에 같이 선택할 하의는 반대로 무거운 색을 입어서 전체적인 패션 밸런스를 잡아주는 것이 포인트.

플라워 프린트 재킷을 선택할 때는 플라워가 선명한 제품은 피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플라워 프린트 재킷은 눈으로 보는 것과 착용했을 때 180%도 달라 보일 수 있으니, 꼭 착용 후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Photo Gallery – 수지 러블리 로맨틱 룩 더 보기

 

글 한지희  사진제공 로엠(ROEM)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