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파트너’ 지창욱-남지현 VS 나라-김예원 법정공방 예고

Comments (0) Drama

지창욱과 남지현, 나라와 김예원이 치열한 법정 대결을 예고한다.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수상한 파트너'(이하 ‘수트너’) 5월 25일 방송분에서는 극 중 지욱(지창욱)과 봉희(남지현)가 한 의뢰인의 사건을 맡는 내용이 전개된다. 공교롭게도 검사측 바로 차유정(나라)과 나지해(김예원)이라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

앞선 회차에서 지욱은 살인 용의자로 몰린 봉희를 옹호하다가 변호사가 되었고, 봉희는 누명을 쓰는 바람에 홀로 변호사사무실을 개업했다. 이후 지욱의 스카우트 제의에 응하면서 같은 로펌의 변호사로 한 팀이 되었다. 그리고는 검사로 팀을 이룬 유정, 지해와 한 법정에서 다시 만난 것이다.

이로 인해 이번 법정장면에서는 판사를 두고 단순히 검사와 변호사의 팽팽한 공방을 그려낼 뿐만 아니라 서로를 향한 피를 말리는 듯한 신경전을 펼치게 된다.

한 관계자는 “이번에 지욱과 봉희, 그리고 유정과 지해의 대결은 여느 드라마에서 보아온 법정공방과는 다르면서도 오묘한 전개가 이뤄질 것”이라며 “과연 어떤 의뢰인을 두고서 두 팀이 날카로운 신경전을 벌일지는 본방송을 통해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11~12회는 5월 25일에 공개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SBS 수상한 파트너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