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정건주-강훈-이현준 ‘이옵빠몰까’ 포스터..이상형 종합 선물 세트

Comments (0) MUSIC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선보이는 웹 예능 ‘이옵빠몰까’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옵빠몰까’는 ‘이상형 종합 선물 세트’라는 카피 아래 4인 4색 남자 출연진의 성격, 가치관, 연애 스타일 등 서로 다른 매력을 알아보고 이상형을 찾는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가요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며 화제가 된 송강, 웹드라마에서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강훈, 정건주, 그리고 부드러운 외모 속 반전 목소리로 사랑받는 모델 이현준이 출연한다.

7일(오늘) 오전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이옵빠몰까’에서 활약할 ‘훈남 4인방’이 여심 저격을 위한 선물 세트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도 공개됐다. 평균 신장 186cm의 ‘옵빠 4인방’이 등장하자 스태프들 모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출연진들은 어색한 첫 만남에 어쩔 줄 몰라 하던 것도 잠시, 이내 서로 친근해져 앞으로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옵빠몰까’를 선보이는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웹뿐만 아니라 TV, IPTV, OTT 등 다양한 플랫폼을 포괄하는 콘텐트를 제작, 유통하는 크로스미디어 스튜디오다. 이상형 종합 선물 세트 ‘이옵빠몰까’는 물론 크로스 미디어 예능 프로그램 ‘사서고생’, 디지털 드라마 ‘상사세끼’ ‘시작은 키스’ 등을 제작하며 사랑받고 있다.

매력 넘치는 4인방의 포스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옵빠몰까’는 오는 10일(토)부터 매주 수요일, 토요일 저녁 6시에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SNS 페이지 및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JTB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