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캐스팅 확정…‘정경호와의 케미 기대’

Comments (0) Drama

떠오르는 신예 송강이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로 안방극장에 찾아온다.

배우 송강이 tvN 새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극본 노혜영, 고내리/제작 더문씨앤엠)에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정경호)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영혼 사수를 위해 인생을 담보로 한 일생일대의 게임을 펼치는 판타지 휴먼 드라마다. 자신이 누렸던 성공이 한 소녀의 재능과 인생을 빼앗아 얻은 것임을 알게 된 하립이 소녀와 자신, 그리고 그 주변의 삶을 회복시키며 삶의 정수를 깨닫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송강은 루카로 변신한다. 루카는 작곡 실력이 출중한 스타 작곡가 하립(정경호)의 신예 어시스턴트. 색다른 장르물에 첫 출사표를 던진 송강이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 보여줄 다채로운 활약은 물론, 정경호와 함께 그려나갈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는 어떨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면’, SBS ‘미추리 8-1000’에 이어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의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송강.

송강을 비롯해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의 출연으로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tvN 새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올 상반기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