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소지섭 2015 S/S 화보 현장 공개, ‘훔치고 싶은 이 남자의 스타일’…여심 강탈!

Comments (0) STYLE@STAR

02255

[Fashion] 소지섭 2015 S/S 화보 현장 공개, ‘훔치고 싶은 이 남자의 스타일’…여심 강탈!

배우 소지섭이 특유의 ‘블랙홀 심쿵 눈빛’을 발산한 화보 현장이 공개됐다.

미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의 전속 모델 소지섭이 2015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한 것.

소지섭은 화보 속에서 빨려 들어갈 것 같은 강렬한 눈빛과 절제된 포스, 시크한 자태를 표현,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때론 거친 상남자의 느낌을, 때론 부드러운 남성미를 드러내고 있는 것. 특히 소지섭은 그레이 컬러를 기본으로 레드, 베이지, 카키 컬러를 매치, 기능성, 활동성과 함께 차분한 느낌을 주는 마모트의 S/S 시즌 의상들을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완성해냈다.

화보 촬영은 지난달 2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소지섭은 장장 8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수 십 벌의 의상을 입어보면서도 지친 기색 없이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을 독려하고 이끌었다.

한편 소지섭의 모습이 담긴 ‘마모트’ 2015 S/S 화보는 2월 말부터 전국 마모트 매장에 비치된 카달로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51K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