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홍종현, 열정 가득 신입사원 변신 ‘여심 저격’

Comments (0) Drama

배우 홍종현이 열정 가득한 신입사원으로 변신한다.

오는 3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에서 홍종현은 굴지의 대기업에 갓 입사한 한태주 역을 맡아 패기 넘치는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르바이트와 인턴 활동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해 쌓은 실력으로 신입답지 않은 남다른 포스를 뿜어낸다고.

특히 한태주는 마케팅전략부 팀원으로 들어가 부장 강미리(김소연)와 미묘한 기류까지 형성한다고 해 예비 시청자들의 상상 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그의 훈훈한 외모와 바람직한 슈트 핏은 뭇 여성들의 입꼬리를 자동으로 상승시키고 있다. 한 손에 커피를 든 채 은근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은 넘치는 자신감과 여유로움이 한껏 묻어난다.

또한 회식 자리에서 적극적으로 고기를 굽고 있는 그에게선 초심자의 열정까지 엿볼 수 있다. ‘사회생활 만렙’을 예감케 하는 싹싹한 태도는 직장 상사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이상적인 후배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촬영 현장에서도 홍종현은 재치 있는 입담과 유머 넘치는 행동으로 함께 하는 배우 및 스태프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긍정에너지 넘치는 홍종현이 그려낼 한태주의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다.

스카우트 욕구를 폭발시키는 매력 부자 홍종현의 모습은 오는 3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