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첫 싱글 재킷 이미지 공개! ‘장근석-이민호’ 뒤를 이을 터

Comments (0) MUSIC

서프라이즈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가 아시아 6개국 프로모션 투어 개최를 기념해 발매하는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의 멤버별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프라이즈는 각 멤버별로 컬러풀하면서도 클래식한 수트를 입고 우수에 찬 표정으로 서정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

특히 서프라이즈는 평균 신장 182cm의 훤칠한 기럭지와 우월한 비율로 수트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지난 4일 배우 김새론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서프라이즈는 한 편의 단편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이야기를 풀어 나가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눈부신 비주얼과 풍부한 감정연기를 보여줄 계획이다.

서프라이즈는 연기, 예능과 음반 등 전 영역을 넘나드는 장근석, 이민호의 뒤를 이어 ‘액터테이너’로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며 활동 반경을 넓혀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서프라이즈는 오는 11월 18일 타이틀곡 ‘From my hear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같은 날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타이틀로 개최되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및 수록곡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글 한지희  사진 판타지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