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노인영화제 어워드 수상 소감 밝힌 이승기, “세대 통합하는 다리역할을 하는 배우가 되겠다”

Comments (0) Film

서울노인영화제_이승기 수상소감

제7회 서울노인영화제에서 사회복지사가 직접 선정한 이색 어워드를 수상한 청년배우 이승기가 직접 소감을 밝혔다.

서울노인영화제는 전국의 사회복지사를 대상으로 新노인문화와 세대통합에 기여한 한국 최고의 영화&배우를 선정하는 이색설문조사를 펼쳤다. 그 결과, 예의 바르고 어르신을 잘 공경할 것 같은 청년배우로 이승기와 심은경이 선정되었다.

이승기와 심은경은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노인 세대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청년 배우다.

이승기는 “서울노인영화제에서 어르신을 공경할 것 같은 배우로 뽑아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소식을 듣고 너무 기뻤는데 앞으로 어르신들을 잘 모시고 세대 통합을 하는 다리 역할을 하는 배우가 되라는 것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배우 생활을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서울노인영화제에 대해서는 “어르신들께서 꿈과 열정을 가지고 영화의 창작 작업을 하신다는 게 대단한 것 같다. 저도 어르신들의 나이가 되었을 때 이런 열정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응원을 보냈다.

한편, 제7회 서울노인영화제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9월 24일부터 9월 27일까지, 서울극장에서 4일간 개최된다.

 

글 한지희  사진 서울노인영화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