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최병찬, 건강상 이유로 ‘프로듀스 X 101’ 하차…‘팬들 아쉬움 달래는 자필 편지’

Comments (0) MUSIC, TV Show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빅톤 멤버 최병찬이 안타까운 하차 소식을 알렸다.

11일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소속으로 Mnet ‘PRODUCE X 101’에 출연 중이던 최병찬 군이 건강상의 이유로 프로그램을 하차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평소 최병찬 군이 앓던 만성 아킬레스건염의 통증이 최근 들어 심해졌으며, 심리적 부담감이 겹쳐, 치료를 병행하며 연습 및 경연 일정에 참여하고 있었지만, 프로그램 출연을 지속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하차 이유를 설명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이같은 소식을 전하며 “그간 최병찬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을 주신 팬 분들을 비롯해 프로그램 제작진, 동료 연습생, 시청자 분들께 프로그램 하차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송구스런 마음”이라며 “최병찬 군이 건강 회복을 위해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당사는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같은날 최병찬은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팬들을 향한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최병찬은 “프로그램을 통해 밝은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큰 사랑과 관심에 부응하지 못해서 송구스럽습니다”라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이어 “더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 뵙기 위해서 많은 고민 끝에 결정한 것”이라고 설명한 뒤, “몸, 마음 모두 회복하고 무대로 돌아와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반드시 건강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최병찬은 지난 2016년 그룹 빅톤으로 데뷔했으나 올해 같은 그룹 멤버 한승우와 함께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다양한 경연 무대를 통해 자신의 매력을 알리며 대중을 사로잡았다.

 

이하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으로 Mnet ‘PRODUCE X 101’에 출연 중이던 최병찬 군이 건강상의 이유로 프로그램을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최병찬 군이 앓던 만성 아킬레스건염의 통증이 최근 들어 심해졌으며, 심리적 부담감이 겹쳐, 치료를 병행하며 연습 및 경연 일정에 참여하고 있었지만, 프로그램 출연을 지속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였습니다.

이에 본인과 당사가 한 자리에 모여 심도 깊은 논의를 한 끝에, 최병찬 군의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고,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함께하지 못하게 됐습니다.

당사는 그간 최병찬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을 주신 팬 분들을 비롯해 프로그램 제작진, 동료 연습생, 시청자 분들께 프로그램 하차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송구스런 마음입니다.

최병찬 군이 건강 회복을 위해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당사는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많은 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