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분과 열광의 도가니! 첫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친 ‘빅스’

Comments (0) MUSIC

DCS_4690

남성그룹 빅스(VIXX)가 첫 단독콘서트 <VIXX LIVE FANTASIA [HEX SIGN]>을 성공리에 마쳤다.

지난 7월 18일~2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진 빅스의 첫 단독콘서트는 총 3일간 국내 팬들은 물론 일본, 중국, 태국, 모나코, 독일 등 다양한 국적의 해외 팬들을 포함해 1만 1천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별빛으로 판타지 세상으로 수놓았다.

데뷔 2년 만에 첫 번째 단독콘서트를 개최한 빅스는 ‘판타지돌’이라는 별명에 걸맞는 무대구성을 통해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150분간의 환상적인 공연을 선보였다.

‘저주 인형’, ‘하이드’, ‘다칠 준비가 돼 있어’, ‘기적’ 등의 히트곡을 불러 섹시하고 강렬하게, 때로는 부드럽고 발랄한 무대를 소화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려욱을 비롯한 친분 있는 스타들이 무대를 보기 위해 공연장을 찾기도 했다.

KS7_1891

계단식 무대•화려한 영상효과를 이용해 총 21번의 매력적인 무대를 보여준 빅스

DCS_5427

빅스는 “단독 콘서트를 하고 싶다고 생각해 왔는데 그 꿈이 현실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DCS_5824

눈앞에 환상적인 빅스의 무대가! 지금 이 공연을 보는 자체가 ‘기적’입니다

 DCS_5440

팬들은 공연 3일 동안 매번 다른 문구의 이벤트로 빅스를 감동하게 했다

빅스는 “부모님과 회사식구들, 공연 스태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특히 지금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도와준 우리 별빛 여러분께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한 “변화하지만 변함없는 빅스가 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다짐했다.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빅스 멤버들은 이번 공연을 준비하는 기간 내내 행복해했다.”며 “팬들과 함께하는 첫 단독콘서트에서 최고의 퍼포먼스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으며, 그 결과물을 팬들이 즐거워해 주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첫 번째 단독콘서트에 이어 빅스는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글 한지희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