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1월 27일 팬미팅 개최…2019년부터 ‘별빛’과 꽃길 걸어요

Comments (0) MUSIC

빅스가 2019년 새해를 팬미팅으로 시작한다.

‘독보적 컨셉돌’ 빅스가 내년 1월 27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ST★RLIGHT’ 5기 별다섯 팬미팅을 개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자리를 갖는다.

남다른 팬 사랑으로 알려진 빅스는 매년 팬클럽 ‘ST★RLIGHT(스타라잇)’과 함께 하는 팬미팅을 개최, 다양한 이벤트부터 진솔한 이야기는 물론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라이브 무대까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가져왔다.

내년 1월에 개최되는 빅스의 팬미팅은 지난해 10월에 열린 ‘빅스의 스타라잇 나이트 라이브(VIXX의 Starlight Night Live, VNL)’ 팬미팅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열리는 것으로 빅스는 지금까지 매 회 다른 컨셉과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특히 팬들이 준비한 이벤트에 대한 화답으로 준비한 역 이벤트부터 어벤져스와 걸그룹 분장까지 꽉 채운 팬사랑으로 ‘팬바보’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줬던 빅스가 어떤 무대와 이벤트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빅스의 팬미팅은 오는 1월 27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12월 18일 화요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