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홍빈 X 몬스타엑스 형원, 오늘(10일) 신곡 ‘COOL LOVE’ 발표

Comments (0) MUSIC

그룹 빅스의 홍빈과 몬스타엑스의 형원이 오늘(10일) 신곡 ‘COOL LOVE’(쿨 러브)를 발표한다.

홍빈과 형원은 10일 오후 6시 각종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를 공개한다.

신곡 ‘COOL LOVE’는 여름밤의 청량함과 동시에 느껴지는 뜨거운 열기를 첫눈에 사랑에 빠진 남자의 시선에 비유하여 표현한 감각적인 곡이다.

‘쇼미더머니5’, ‘고등래퍼’로 최근 음악계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레스(DRESS)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작사에는 JQ, TOMBOY(makeumineworks)가 작곡에는 dress, glowingdog, kriz, 901010, no2zcat가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이처럼 홍빈과 형원은 역대급 프로듀싱 팀이 대거 합류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신곡 ‘COOL LOVE’로 올여름을 더욱 강렬하게 매료시킬 전망이다.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는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가 진행, 다양한 K-POP 아티스트들이 뭉쳐 다채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여름 편에서는 ‘FOR THE LOVE OF IT’이라는 슬로건 아래,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망설이지 말고 올인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홍빈은 빅스의 멤버로, 빅스는 2012년 데뷔 이후 ‘다칠 준비가 돼 있어’, ‘사슬’, ‘도원경’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특히 ‘마녀의 사랑’,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도 활약하며 배우로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형원은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몬스타엑스는 2015년 ‘무단침입’으로 데뷔, ‘DRAMARAMA’, ‘Jealousy’, ‘Shoot Out’, ‘Alligator’ 등을 선보이며 대세 글로벌 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더불어 DJ H.ONE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EDM 음악을 발표, ‘울트라 코리아’에 2년 연속 출연하는 등 DJ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이 함께하는 펩시와 스타쉽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