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레오, 컨셉 필름 ‘레오 프롬 레오’ 기습 공개로 시선집중…‘몽환적 분위기 물씬’

Comments (0) MUSIC

빅스 레오가 단편 영화같은 매혹적인 분위기의 컨셉 필름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레오는 19일 0시 ‘레오 프롬 레오’(LEO FROM LEO)라는 제목으로 스페셜한 변신이 담긴 컨셉 필름을 기습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금발로 변신한 레오의 파격 비주얼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그린 영상으로 레오의 스페셜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2012년 그룹 빅스 멤버로 데뷔한 레오는 매혹적인 음색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음악적 색깔을 공고히 쌓아왔다. 지난 2015년에는 빅스 멤버 라비와 함께 감성 유닛 빅스 LR로 변신해 첫 번째 미니 앨범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와 두 번째 미니 앨범 ‘Whisper(위스퍼)’를 연이어 발표하며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듀오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가요 무대에 이어 지난 2014년 ‘풀 하우스’를 통해 뮤지컬 무대까지 진출한 레오는 2016년 ‘마타하리’ 2017년 ‘몬테크리스토’ 그리고 다시 ‘마타하리’에 연속 발탁됐으며, 올해 ‘더 라스트 키스’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대세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그룹과 유닛 그리고 뮤지컬 배우까지 변신을 거듭 중인 레오는 이번에 단편 영화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컨셉 필름까지 공개하며 스페셜한 차기 행보를 예고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