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 오늘(18일) 신곡 ‘live(Feat.청하)’ 공개…‘라비X청하’ 역대급 콜라보

Comments (0) MUSIC

빅스 라비의 신곡 ‘live(Feat.청하)’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라비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live(Feat.청하)’를 공개한다. 자신만의 플로우로 래퍼로서 확고하게 자리매김한 라비와 ‘벌써 12시’, ‘Roller Coaster(롤러코스터)’ 등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청하, 두 대세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라비는 그동안 청하와의 투샷부터 작업기를 담은 프리뷰 영상, 온라인 커버 이미지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켜 왔다. 뿐만 아니라 지난 17일에는 오디오 티저를 통해 일부 가사와 멜로디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이번 신곡은 중저음의 짙은 음색을 지닌 라비의 랩과 유니크한 청하의 보컬, 그리고 피아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 ‘live(Feat.청하)’를 통해 “love your life”라는 특별한 메시지를 전하는 라비의 신곡에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라비의 디지털 싱글 ‘live(Feat.청하)’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