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 달콤 주책 ‘진짜’ 비밀연애 돌입

Comments (0) Drama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과 이민기가 가짜 공개연애를 청산하고 진짜 비밀연애에 돌입한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연출 송현욱, 극본 임메아리, 제작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측은 23일 한세계(서현진)와 서도재(이민기)의 어설퍼서 귀여운 비밀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매회 설렘을 증폭하며 시청자들을 홀린 ‘뷰티 인사이드’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한세계와 서도재의 뜨거운 ‘옥상 키스’로 마법 같은 로맨스의 포문을 열었다. 로맨틱한 첫 입맞춤 이후에도 서로의 애를 태웠던 한세계와 서도재는 진심 어린 고백과 함께 진짜 ‘세기의 커플’로 거듭났다. 자신은 ‘엉망진창’이라며 좋아하는 마음을 차마 고백하지 못하는 서도재에게 “나도 엉망이잖아”라며 손을 내미는 한세계의 모습은 차원이 다른 설렘과 애틋함을 안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검은 모자를 눌러쓰고 야심한 밤에 한세계를 찾아온 서도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커플답게 서로를 향한 눈빛에서 꿀이 뚝뚝 떨어진다. 은밀해서 더 짜릿한 두 사람의 접선 현장은 한없이 달달하기만 하다.

그러나 이어진 사진 속 정주환(이태리)과 유우미(문지인)에게 딱 걸린 한세계와 서도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완전 무장했지만 왠지 어설픈 두 사람의 모습은 오히려 동네방네 비밀연애를 소문내는 듯하다. 결국 정주환과 유우미는 어리바리 초보 커플을 위해 필사의 스캔들 방어전에 나선다. 누가 봐도 수상한 검은 모자를 대신 장착하고 어색한 웃음을 짓는 정주환과 유우미의 명연기가 웃음을 유발한다. 평소 팽팽한 기싸움을 펼치던 두 사람의 예상치 못한 의기투합 현장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23일)부터 1일인 한세계와 서도재는 ‘큐티뽀짝’ 비밀연애를 선보인다. 애틋한 마음을 확인하기도 전에 결별 기사를 낸 세기의 커플. 두 사람은 진짜 커플이 되자 비밀로 연애를 해야 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에 놓이게 된다. 어디서 보고 들은 비장의 기술로 ‘퍼펙트’한 가짜 연애를 선보인 두 사람은 세상 아마추어 같은 진짜 비밀연애로 깨알 웃음과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뷰티 인사이드’ 제작진은 “가짜 공개연애로 진심을 확인했던 한세계와 서도재가 드디어 진짜 연애를 시작한다. 비밀을 숨기는 데에는 일가견이 있지만 연애에는 서툰 한세계와 서도재의 어설프지만 풋풋한 로맨스가 차원이 다른 설렘을 전할 것”이라고 기대를 높였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 8회는 오늘(23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