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달 푸른 해’ 차학연이 직접 부른 OST ‘가장자리’ 오늘(26일) 공개

Comments (0) MUSIC

MBC 수목 미니시리즈 ‘붉은 달 푸른 해’가 그룹 빅스(VIXX)의 리더 엔(차학연)이 참여한 네 번째 OST ‘가장자리’를 공개한다.

‘붉은 달 푸른 해’ OST Part4 ‘가장자리’는 의문의 사건 속에 감추어진 아동학대 피해자들의 아픔과 슬픔을 위로하는 소프트 팝 스타일의 곡이다.

부드럽고 선한 용모 뒤에 비밀을 감추고 있는 남자 이은호 역으로 열연 중인 엔(차학연)이 직접 부른 이 곡은 발버둥 쳐도 헤어 나올 수 없는 아픔과 두려움을 안타까운 관찰자의 시점으로 담아내고 있다. 또한 깊은 울림의 사운드와 엔(차학연)의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이 한데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붉은 달 푸른 해’ OST의 네 번째 주자인 빅스 엔(차학연)의 ‘가장자리’는 오늘(26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MB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