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한당’ 감사 상영회 개최, 뜨거운 팬덤 힘입은 영화계 역주행 아이콘

Comments (0) Film

스타일리쉬 범죄액션 영화 ‘불한당: 나쁜놈들의 세상'(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제작: CJ엔터테인먼트, 폴룩스㈜바른손| 감독/각본: 변성현)이 열혈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팬들을 향한 보답의 의미로 ‘Thank You 상영회’를 개최한다.

5월 17일 개봉한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이 여전히 뜨거운 팬덤으로 영화계 역주행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이에 힘입어 영화를 사랑해온 관객들을 대상으로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Thank You 상영회가 개최된다. 오는 6월 30일(금) 저녁 8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되는 행사에는 영화 상영 후, 배우들이 참석해 관객과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은 범죄조직 1인자를 노리는 재호와 세상 무서운 것 없는 패기 넘치는 신참 현수가 교도소에서 만나 의리를 다지고, 출소 이후 의기투합하던 중 서로에 대해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범죄액션드라마로 설경구, 임시완 외에도 김희원, 전혜진, 이경영, 김성오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번 상영회에는 참석자 전원에게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미공개 스페셜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 현재 CJ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행사가 고지된 이후 400여 번의 공유, 약 2천여 개의 댓글이 달려 마니아들의 영화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다. 이들 중 대다수는 영화를 수회 이상 본 관객들로서 ‘N차 관람’에 대해 댓글을 통해 인증하고 있다.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팬덤 문화는 다양한 공동 놀이 문화 및 상품 제작 이벤트를 통해 이어져 오고 있다. ‘불한당원’들은 각 지역 극장을 통한 단체 관람을 주도하고 영화 상영 전 사전 행사로 영화 속 대사 따라 하기, 조연 배우들과 함께하는 GV, 크레딧이 올라갈 때까지 기립박수 치기 등을 통해 영화에 대한 사랑을 입증해왔다.

한편,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은 전 세계 128개국에 판매되는 성과를 거뒀다. 프랑스에서는 6월 28일, 대만에서는 6월 30일 개봉할 예정이며 필리핀에서는 올여름, 일본에서는 내년 초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