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정해인 집 앞으로 찾아간 한지민, 슬픈 눈맞춤

Comments (0) Drama

한지민이 정해인의 입을 막은 이유는?

화제성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TV드라마 화제성 기준)에 올라 이어지는 뜨거운 반응을 입증하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오늘(5일) 방송에서는 한지민(이정인 역)이 먼저 정해인(유지호 역)을 찾아가 관계의 새로운 국면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유지호(정해인)는 이정인(한지민)에게 끌리는 마음을 도저히 끊어내지 못한 채 어떤 것도 바라지 않을 테니 볼 수만 있게 허락해달라고 고백했다. 이정인은 오랜 연인 권기석과의 사이에 권태만이 남았지만 끝을 내지 못한 채 관계를 이어오던 상황. 결국 결혼 이야기가 나오면서 그동안 곪았던 상처가 터지기 시작했고 그녀는 자꾸만 자신의 마음에 선을 넘는 유지호를 ‘친구’로서 곁에 붙잡아두며 새로운 감정을 싹틔우기 시작했다.

닿지 못하는 현실 속 점차 좁혀지는 두 사람의 거리감이 애틋함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또 다른 만남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굳은 표정으로 서 있는 이정인과 그런 그녀를 보고 놀란 유지호의 모습은 예상에 없던 뜻밖의 만남임을 짐작케 한다. 특히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뜨릴 듯 눈가와 콧잔등이 붉게 달아오른 이정인이 손을 뻗어 그의 입을 막고 있는 모습은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피어낸다.

과연 이정인에게 어떤 심경의 변화가 일어 유지호의 집 앞까지 찾아오게 됐을지, 그녀가 전하려던 말과 듣고 싶지 않다는 듯 막아선 그의 말은 무엇일까.

한편, 한지민과 정해인의 이야기는 오늘(5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제이에스픽쳐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