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한지민-정해인, 심상치 않은 분위기로 갈등 예고

Comments (0) Drama

한지민과 정해인의 관계에 적신호가 켜진다.

30일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제작진 측은 한지민과 정해인의 갈등 조짐이 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봄밤’은 무미건조한 일상에 갑작스레 찾아든 새로운 감정의 파동을 겪고 있는 한지민(이정인 역)과 정해인(유지호 역)의 이야기를 그려내며, 오랜 기간 지속해온 권태로운 연애와 의무처럼 따라온 결혼 얘기에 다시금 관계를 되짚어보려는 이정인의 모습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결혼 할 남자가 있고 싱글 대디라는 각자의 상황을 밝히고도 서로에게 이끌리는 시선을 멈추지 못한 두 사람은 ‘친구’라는 이름으로 더욱 가슴 조마조마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함께 차 안에 있는 이정인과 유지호가 심상치 않은 갈등 기류를 형성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돌연 차 밖으로 나온 유지호의 표정에서는 착잡함이, 홀로 차안에 남은 이정인은 눈물을 참는 듯 질끈 눈을 감고 있어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봄밤’의 관계자는 “오늘 방송에서 이정인과 유지호가 서로의 속마음을 보다 직접적으로 드러낸다. 두 사람 사이가 어떻게 변화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한지민과 정해인이 선보이고 있는 현실 멜로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은 오늘(30일) 밤 8시 55분에 7, 8회가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제이에스픽쳐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