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한예리, 구구단 세정 등 9명의 스타와 함께한 연탄 나눔 자선화보

Comments (0) STYLE@STAR

배우 변요한, 한예리, 채수빈, 가수 션, 구구단 김세정, 모델 김원중&곽지영 부부, 퍼포먼스 아티스트 하휘동&최수진 부부 총 9명의 셀러브리티가 함께한 프리미엄 백&레더 브랜드 0914(공구일사)의 연탄 나눔 자선화보가 공개됐다.

0914와 코스모폴리탄이 기획한 이번 자선 화보는 혹한의 추위를 연탄에 기대 보내야만 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을 기부하기 위해 진행된 화보로, 배우 변요한 가수 션 등 총 9명의 셀러브리티가 흔쾌히 참여하며 성사되었다.

화보 속에서 셀러브리티들은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에 어울리는 9개의 0914의 가방 제품을 들고, 따듯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은 물론 현장 분위기 역시 소소한 웃음이 번지는 따뜻한 현장이었다는 후문.

0914가 기부한 금액은 전액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재단’으로 전달되며, 약 400여 가구의 따듯한 겨울을 책임질 예정이다.

0914는 다품종 소량생산을 브랜드의 이념 삼아, 소비자의 니즈와 개성을 중시하는 가방과 가죽제품을 제작하는 브랜드로, 이번 기부를 통해 1년동안 셀러브리티와 대중들에게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눈다.

또한 참여한 9명의 셀러브리티 모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자선 화보 제안에 흔쾌히 수락, 각자의 개성을 담은 모습으로 이번 자선 화보를 빛내주면서 한 사람 한 사람이 모여 이번 화보를 완성, 보다 많은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월호를 통해 공개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코스모폴리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