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산’ 김고은, 박정민 놀래킨 ‘크라잉랩’..”허벌나게 빵터져 부렀네”

Comments (0) Film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변산'(감독 이준익)의 김고은이 남다른 끼와 흥으로 윤미래의 ‘Memories…’를 완벽 소화해 화제다.

지난 7월 4일 개봉한 영화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빡센 청춘 학수(박정민)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

영화에서 선보인 김고은의 크라잉랩 장면이 관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인을 꿈꾸던 예전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흑역사를 피하려고만 하는 ‘학수’가 못마땅한 ‘선미’는 노래방에서 윤미래의 ‘Memories…’를 선곡, 마치 포효하는 듯한 크라잉랩을 선보이며 그동안 쌓였던 감정들을 풀어놓는다.

‘학수’의 첫사랑이었지만 현재는 ‘원준’과 썸을 타고 있는 ‘미경’에게 잘 보이기 위해 서로 신경전을 벌이며 노래를 부르는 두 남자를 밀치고 랩을 쏟아내는 ‘선미’의 모습은 관객들의 폭소를 이끌어내는 장면이다.

이 장면에 대해 김고은은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랩을 해야 한다고 해서 연습을 많이 했다. 현장에서는 혼자서만 인이어로 음악을 들으면서 랩을 해야 했고 다른 배우들을 포함한 스탭들은 무반주 상태의 랩을 들었기 때문에 정작 보는 사람들은 민망했겠지만, 나는 재미있는 경험이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로 웃음을 더했다.

평소 노래방 마니아로 알려진 만큼 기대를 모았던 김고은의 크라잉랩 장면은 관객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하며 영화의 유쾌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편, 영화 ‘변산’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메가박스㈜플러스엠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