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은 바로 너!’ 이광수 “박민영 매력? 모 아니면 도” 폭소

Comments (0) TV Show

배우 이광수가 ‘범인은 바로 너!’ 속의 박민영 매력을 언급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제작 상상컴퍼니, 연출 조효진, 김주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세훈(엑소), 세정(구구단) 조효진 PD, 김주형 PD가 함께했다.

이날 박민영은 “촬영 두 번째 날에도 긴장을 많이 했다”며 “‘범인은 바로 너!’가 대본을 전혀 안 주는 시스템이어서 어느 순간부터 내려놓게 됐다. 촬영을 하면서 흙바닥에 드러눕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인들에게 이걸 보고 실망하지 말라고 했다”며 “예쁘게는 안 나오겠지만 너무 즐거운 경험이었다. 그간 내 모습을 보여줄 일이 없었는데 새로웠다. 인간 박민영의 모습을 많이 보여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옆에서 이를 듣던 이광수는 “박민영의 인간적인 모습은 ‘모’ 아니면 ‘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범인은 바로 너!’는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으로 오는 5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개국의 1억 1천 7백만 명의 회원에게 공개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