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은 바로 너!’ 엑소 세훈 “출연 소감? 평소 내 모습 보여드릴 것”

‘범인은 바로 너!’ 엑소 세훈 “출연 소감? 평소 내 모습 보여드릴 것”에 댓글 닫힘 TV Show

엑소 세훈이 첫 단독 예능 ‘범인은 바로 너!’ 출연 소감을 언급했다.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제작 상상컴퍼니, 연출 조효진, 김주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세훈(엑소), 세정(구구단) 조효진 PD, 김주형 PD가 함께했다.

그룹 엑소 세훈은 단독으로는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서게 됐다. 이날 세훈은 “첫 예능이라서 걱정을 많이 했다”며 운을 뗐다.

이어 “재석이 형이 그런 말씀을 해주셨다. ‘있는 그대로의 너를 보여주라. 편안하게 하라’고 하셨다”며 “말처럼 쉽지는 않았다. 최대한 저를 보여주려고 평소의 제 모습을 보여주려고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출을 맡은 김주형 PD는 “애초 엑소 멤버 수호가 참여한다는 것은 잘못된 정보가 먼저 나간 것”이라며 “엑소 멤버를 접촉할 때 세훈을 염두에 두었다”라고 밝혔다.

‘범인은 바로 너!’는 10개의 다채로운 소재의 에피소드로 구성, 각 에피소드가 연결되어 마지막에 비로소 거대한 비밀과 반전이 밝혀지는 새로운 포맷의 스토리형 예능으로 지금껏 시도되지 않았던 추리 예능을 시도한다. 예고 살인, 두뇌 플레이, 민박 살인 사건은 물론 뱀파이어, 매직쇼, 도심 추격전까지 다양한 소재의 추리로 상상력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범인은 바로 너!’는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으로 오는 5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개국의 1억 1천 7백만 명의 회원에게 공개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