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이수만과 엑소 단톡방 있어…“아재개그 ‘읽씹’ 했다가 추궁 당해”

Comments (0) MUSIC

엑소 백현이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대표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SAC 아트홀에서 엑소(EXO) 멤버 백현의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시티 라이츠)’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수만과 엑소 멤버들의 단체 대화방이 있다고 밝힌 백현은 이수만이 아재개그를 많이 한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는 “백현이 노래를 듣고 있다. 힘들지 않니?”라는 이수만의 말에 “조금 힘듭니다”라고 답했더니 “너네 빌리지 가서 좀 쉬어라”라고 하셔서 ‘읽씹’을 했다고.

이어 “며칠 전 간식거리들을 사주셔서 만나 뵙게 됐는데 저에게 ‘백현아 너 왜 답장을 안 하니. 아재개그도 개그야’라고 하시기에 ‘뭐라고 대답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답장을 안 드렸다’고 답했다”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또한 이수만 대표에게서 “매일 노래를 듣고 있다” “실력이 많이 늘은 것 같아서 뿌듯하다”는 말을 들어 기분이 굉장히 좋았다고 덧붙였다.

백현의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는 타이틀곡 ‘UN Village(유엔 빌리지)’를 비롯해 트렌디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백현의 매력적인 보컬과 감각적인 음악 색깔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백현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늘(10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SAC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한편, 백현은 오늘(1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City Lights’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오는 12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UN Village(유엔 빌리지)’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