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걸스데이 유라-민아 LA 여행, 인생샷 꿀팁 大 방출

Comments (0) MUSIC

‘배틀트립’ 걸스데이 유라-민아가 LA 여행을 떠났다.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중계로 인해 하루 앞선 금요일(23일) 밤 11시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최정원-김지훈, 걸스데이 유라-민아가 ‘미 서부 캘리포니아 여행’을 주제로 여행 설계 배틀을 펼친다.

이중 유라-민아는 앞서 캘리포니아 북부로 여행을 떠났던 최정원-김지훈에 맞서 캘리포니아 남부로 떠난다. 두 사람은 LA 아트 디스트릭트에 방문한 가운데, 행인의 시선을 붙잡을 만큼 독보적인 비주얼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라-민아는 LA에서도 대체 불가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이 날 두 사람은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아트 디스트릭트를 찾았다. 아트 디스트릭트는 LA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최근 떠오르고 있는 LA 핫플레이스. 유라-민아는 아트 디스트릭트 곳곳을 뒤덮은 형형색색 다채로운 그래피티 벽화들을 보고 돌고래 리액션을 선보이며 감탄했다. 특히 벽화에 심취한 두 사람의 모습은 LA의 개성 넘치는 배경과 어우러져 마치 패션화보를 보는 듯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민아는 “걸스데이 대표 포토그래퍼는 나”라며 스스로를 ‘사진 요정’이라 칭한 가운데 인생샷을 찍는 꿀팁까지 공개할 예정. 모든 사진을 인생샷으로 만드는 민아의 마술 같은 팁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고 해 ‘율빵 투어’에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평창 동계 올림픽 중계로 인해 이번 주에 한해 금요일(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KBS 2TV ‘배틀트립’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