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보이그룹 C9BOYZ(가칭)로 데뷔 확정…“상반기 개인 활동 후 하반기 출격”

Comments (0) MUSIC

배진영이 올해 상반기 개인 활동을 펼친 후 하반기부터 그룹 C9BOYZ(가칭)로 데뷔한다.

27일 자정 C9BOYZ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롯한 공식 SNS 채널들이 오픈됐다.

배진영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배진영과 지난해 말부터 충분한 상의를 거쳐 개인 활동과 팀 활동을 병행하기로 확정하고, 하반기 팀 데뷔를 위해 지난 2월부터 멤버들과 합숙훈련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C9BOYZ는 윤하, 치타, 이석훈, 주니엘, 굿데이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그룹으로, 워너원 활동 종료 후 향후 행보가 베일에 가려져 있던 배진영이 첫 번째 멤버로 공개됨으로써 하반기 가요계의 태풍의 핵이 될 전망이다.

실제 홀로서기 후 각종 매거진 화보 촬영 및 광고계의 러브콜이 폭주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진영은 올해 상반기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하반기에는 자연스레 C9BOYZ로 그룹 활동을 이어가는 포메이션이 그려지는 상황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배진영의 상반기 개인 활동에 대한 준비가 마무리되어 가고 있으며, C9BOYZ 역시 수록곡들이 확정되고, 팀의 아이덴티티 정립 작업을 비롯한 모든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만큼, 곧 배진영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계속해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진영은 지난 1월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 발탁 및 단독 화보 촬영 등으로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C9엔터테인먼트,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