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단독 화보집 메이킹 티저 영상 공개…‘아이스크림 소년의 청량美’

Comments (0) STYLE@STAR

배진영이 단독 화보집 메이킹 필름 티저를 통해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C9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첫 번째 화보집 ‘RE-ROUTE(리 루트)’ DVD 메이킹 필름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스무 살 청춘 배진영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다. 소년과 남자 그 경계에 선 듯한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청량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지난 20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된 이번 화보집은 DVD 메이킹 필름뿐만 아니라 배진영의 친필 메시지가 포함된 포스트카드, 화보의 한 장면이 담긴 포토카드, 포스터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워너원 활동 당시 미성년자였던 배진영은 활동 종료 후 스무 살을 맞이했다. 앳된 얼굴과는 다르게 다부진 체격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던 그는 올 상반기 솔로 활동을 하며 더 성숙해진 비주얼로 잠재력을 드러냈다. 배진영 스스로가 일궈낸 활동들이 있기에 더욱 눈부시게 찬란한 그의 스무 살. ‘RE-ROUTE(리 루트)’는 오는 27일 발간된다.

한편, 배진영은 승훈, 현석, 용희, BX(비엑스)와 함께 5인조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로 정식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C9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