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 영화 ‘키 오브 라이프'(가제) 캐릭터 사진 공개 “시나리오 읽자마자 매료돼”

Comments (0) Film

092400

배우 이준, 영화 ‘키 오브 라이프'(가제) 캐릭터 사진 공개 “시나리오 읽자마자 매료돼”

배우 이준의 영화 ‘키 오브 라이프'(가제) 크랭크인 전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오늘(24일) 공개된 사진 속 이준은 꾸미지 않은 모습으로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준은 이번 작품을 위해 곱슬머리로 변신해 20대 특유의 풋풋한 매력을 더했다.

이준이 주연을 맡은 영화<키 오브 라이프>(가제)는 냉혹한 청부 살인업자(유해진)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인생포기 직전의 무명배우(이준)와 삶이 뒤바뀌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극중 이준은 청부살인업자와 삶이 뒤바뀌는 무명배우 ‘재성’ 역을 맡아 전례 없는 능청스러운 연기로 스크린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09년 할리우드 영화 <닌자 어쌔신>으로 연기에 첫 발을 디딘 이준은 이후 영화 <배우는 배우다>, <손님>등을 통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아 왔다. 뿐만 아니라 tvN ‘갑동이’, SBS ‘풍문으로 들었소’ 등 드라마에서도 흡인력 있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최근 OCN ‘뱀파이어 탐정’의 주인공으로 낙점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9월 1일 크랭크인 이후 본격적으로 촬영 중인 이준은 “처음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정말 재미있고 매력 있는 작품이라 느꼈다. 촬영 또한 기대했던 만큼 즐겁게 진행하고 있다. 새롭게 시도하는 캐릭터라 두렵기도 하지만 지금의 떨림이 영화가 개봉할 때의 희열로 바뀔 것이라 기대하며 언제나처럼 진지한 마음으로 임하겠다.”며 이번 작품에 대한 설렘과 각오를 전했다.

한편 유해진, 조윤희, 임지연 등 충무로 실력파 배우들이 이번 영화 ‘키 오브 라이프'(가제)를 통해 이준과 호흡한다.

겟잇케이(Get It K) 한지희 기자  사진  용필름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