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 2015 일본 팬 미팅 성황리 종료! ‘솔직+팬서비스’에 매료

Comments (0) Drama

768757

배우 이종석, 2015 일본 팬 미팅 성황리 종료! 솔직+팬서비스에 매료

이종석이 일본 팬 미팅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배우 이종석이 지난 24일(일) 일본 록본기 라포엠 뮤지엄에서 열린 ‘2015 LEE JONG SUK FANMEETING_A Special day’ 팬 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3년 만에 방문으로 더욱 열기를 띈 이번 이종석 일본 팬 미팅은 3분 만에 매진이 되는 기염을 토하며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해 2회 공연으로 진행되기도 했다. 무엇보다 이종석은 자신을 보기 위해 일본 하네다 공항에 모인 약 200여명의 팬에게 천천히 걸음을 멈춰 찾아온 팬들 한 사람 한 사람에게 고맙다는 눈인사로 감사의 인사를 전해 감동을 주었다.

53453

이종석은 현재 4월부터 일본 CS채널 위성극장에 방영 중인 ‘피노키오’를 비롯해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이방인’, ‘시크릿가든’ 등으로 일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런 인기에 오는 8월 영화 <피 끓는 청춘>도 개봉을 앞두고 있다.

공연 당일인 24일, 공연장 근처에는 그를 향한 설렘이 가득했다. 첫 회 공연의 4시간 전부터 공연장에 올 그를 마중하기 위해 팬들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종석의 특급 팬서비스 는 도쿄를 달궜다.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선물과 즉석 포토타임 제안, 감미로운 발라드 노래를 선사함은 물론 오래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전석 하이터치를 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 팬들을 감동케했다.

534534

그는 “오랜만에 오게 되어 감회가 참 남다르다. 오늘 하루가 언제 지나갔는지 모르게 2회 공연을 마친 것 같다. 너무 너무 좋다. 정말 즐거운 하루였다. 아쉬운 마음이지만 이 마음을 가지고 더 좋은 활동해서 또 찾아 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43453

453453

한편, 이종석은 오는 30일(토) 홍콩 아시아 국제 전람홀 11홀에서 개최되는 ‘2015 LEE JONG SUK FANMEETING in Honkong’을 마지막으로 서울, 북경, 태국, 대만, 광저우, 상해 그리고 홍콩까지 대장정의 아시아투어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웰메이드이엔티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